다이어트 관리~

의정부다이어트한의원 드디어 살빼기 성공했습니다

아이이 2023. 11. 22. 14:05

 

 

 

 

 

 

다이어트를 진행한 이유는?

 

살이 언제 부터 쪘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아마 스트레스를 최고조로 받은 것이 바로

회사 내에서 준비한 큰 프로젝트라고 이야기를 할 수 있는데,

꽤나 오랜시간이 걸렸습니다. (한 두 세달 정도?)

근데 중요한 것은 이 큰 프로젝트를 하면서 야식을 정말 많이 먹었어요

중요한 건 저도 회사에서 새벽까지 있다가 사람들과 함께 어쩔 수 없이 많이 먹고

그리고 잠은 회사에서 자다가 그리고 회사에서 일상을 보내고

혹은, 집에서 또 일을 하고 자연스럽게 또 야식을 먹는 루틴이 또 이뤄졌다는 것입니다.

 

 

근데 사실 이런 밀가루 음식이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치킨, 피자, 파스타, 등등...정말 가끔씩 먹는 배달음식들이었는데 정말 자주 먹었어요)

 

이렇게 먹는 것은 연예인들이 살을 찌우는 방법이라는 것이라고 저는 듣기만 하였는데

제가 직접 경험을 해보니까 참 체지방이 늘어나고 늘어나는 몸 튜브에 너무 무섭기만 하더라구요.

 

그리고 살이 찌면서 가장 무서웠던 점은 바로 건.강.악.화.입니다.

건강도 건강이지만 예전만큼 잠을 푹자질 못해서 힘들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다이어트를 진행을 하게 되었는데요.

다이어트가 정말 맛보는 재미도 없고 편안함도 없어서

중간 가서는 포기를 할까 하는 생각도 많았는데,

 

그래도 나의 건강, 나의 아름다움을 위해서 끝까지 밀고 갔습니다.

 

 

 

* 다이어트에 대한 제 진짜 진심이 담긴

이야기를 써놓는 글입니다.

본인이 갑자기 살이 쪄서 너무 우울했고,

그리고 힘들어서 방법을 찾기 힘들다면

한번 읽어보는 것을 권장드리겠습니다

(스크롤을 많이하셔야겠지만)

 

다이어트는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고

고통스러워하는 것들 중에 하나입니다.

본인이 혼자서 하다가 포기를 여러번 했다면

이 글을 한번 읽어보자.

 

저는 그 전에 살이 많이찌고,

지금은 살이 많이 빠졌습니다.

다이어트를 하지 않았다면 건강에 이상이

생겨서 힘들어질 수 있는 상황까지

왔었을겁니다. 우리가 아는 많은 성인병들 다들 아시죠?

그런 것들이 나타나지 않게,

빠르게 해결을 하는게 좋겠다는 일념하에

관리를 빠르게 해결을 해주는 것이 내 목표이고

그리고 예전의 날씬한 몸매로

만들자는 목표도 가지고 있기도 하였다.

 

 

제가 왜 이글을 쓰냐면

 

 

 

저는 회사에서 사무직으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래 자주 않아있는 일들이 너무나 많은데요.

손가락을 자주 움직이기 때문에 손가락만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집에 가면은 퉁퉁 부워있는 제 다리를 볼 수 있습니다.

하루에 9시간 이상 앉아있고, 그리고 자주 안나가다 보니

다리가 부워있어서 항상 다리를 주물럭하거나 찜질을 하는 일이 많았는데요.

 

하지만 이게 그냥 넘어가서는 안됐습니다.

이게 바로 살찐다는 증거였는데요.

 

 

바로 붓기였었기 때문이었습니다.

 

붓기를 관리를 하지 않으면 살로 넘어간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이 붓기 덕분에, 그리고 프로젝트 건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살이 10kg이상 찌게되었다는 점이 있었다.

그래서 예전에 자주 입었던 옷을 한번 입어보게 되었는데

잘 입었던 옷이 들어가지 않아 우울감에 빠지게 되었다.

나에게 있어서 참 한심함을 느끼게 되었다.

 

그래서 건강이 악화되기 전에

살을 빼기로 결심을 하게 된 것이다.

 

 

다이어트는 이렇게 해야한다

 

 

 

저는 의정부다이어트한의원에서 다이어트를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인근에 살고 있고 그 근처에서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귀찮아서 아무곳이나 선택해 진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은 다이어트에 대해서 잘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다이어트는 식단을 조절해서 체중을 조절하는 것, 그리고 건강을 개선해 식단을 조절하는 것)

 

본인이 잘못된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면

얼른 바른 다이어트 방법으로 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의정부다이어트한의원에서 진행을 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체질" 이라고 하시면서

제가 가지고 있는 체질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누가 알려주지 않으면 알지 못하죠?

그래서 이렇게 알려줘야 빠르게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허형 비만이라는 체질을 알게 되었으며

그에 알맞게 관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요즘은 다이어트약들이 진짜 많이 나오고 있는데,

하지만 그것들이 정말 본인의 몸에 잘 알맞는지도 봐야한다

그러한 제품들은 백날 먹어봤자

효과들을 볼 수 없다

 

 

의정부다이어트한의원에서 진행하게 되면

절대 실패없는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점.

 

내가 먹고 있는 캡슐마다 효과가 있는데

그것을 알고 먹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1. 식욕킬

포만감을 주면서 자연스헙게 식욕조절을 돕는다

2. 지방킬

다이어트 핵심인 체지방 억제 캡슐

3. 독소킬

장운동의 활성화로 균형잡힌 체질개선을 돕는 캡슐

* 수면킬

수면의 질개선에 도움을 주고 식욕을 줄이면서 신진대사를 활성화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1:1 맞춤처방이 가능하여, 비만의 원인을 찾아서 

1:1 체질 맞춤처방이 가능하여 나를 위한 처방이 가능하다는 점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양산형제품들과 다르게 세밀하게 처방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알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의정부다이어트한의원에서는 쓴 맛이 나타나지 않아서

편안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점에 있어서 

관리를 하면서 큰 불편함이 없었는데요. 그리고 부담없는 가격대라 편안히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있었습니다.

 

 

조금 비싸더래도 나를 위해서 하자라는 생각을 하였지만,

나에게 부담이 되지 않는 선에서 

의정부다이어트한의원에서 건강하게

그리고 영양가있는 방법으로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니 급하게 다이어트를 하지말고

본인에게 알맞게 건강하게 하세요.

 

 

* 저는 12kg 감량을 했고 몸에도 그렇게 큰 이상은 없었습니다.

고민이 된다면은 한번 알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