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관리~

나의 변화된 모습을 선물해준 의정부 다이어트한의원, 쭉 잘해보쟈!

아이이 2024. 9. 5. 15:05

 

 

 

먹는 것도 옷도 좋아하지만, 살이 문제였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먹는 걸 정말 좋아해요.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행복을 느끼는 타입이죠. 게다가 옷 입는 것도 좋아해서 새로운 옷을 사거나, 코디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그런데 문제는, 먹는 걸 너무 좋아하다 보니 최근에 무려 15kg 이상이나 쪄버렸다는 거예요... 이러다 보니 제가 사랑하는 옷들도 점점 맞지 않게 되고, 옷 입는 재미가 사라지더라고요. 그래서 다이어트를 결심했는데, 급하게 살을 빼다가 요요현상이 와서 더 찌게 되면서 완전히 망했어요.

 



다이어트, 실패의 연속이었어요
살을 빼야겠다는 마음은 굴뚝같았지만, 방법을 몰라서 고민이 많았어요. 급하게 다이어트를 하다가 요요현상으로 살이 다시 찌니까, 자존감도 떨어지고,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어요. 이렇게 살 수는 없다는 생각이 들었죠. 그러다 여러 사람들로부터 의정부 다이어트한의원에 대해 알게 되었어요. 요즘은 이렇게 체계적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한번 방문해서 상담을 받아보기로 했어요. 사실 비대면이라는 건 나중에 알았는데.. 다음에 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이렇게 첫 상담, 새로운 다이어트를 하게 되었어요!
의정부 다이어트한의원에 가서 상담을 받았을 때, 처음에는 조금 긴장도 됐지만, 상담 선생님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금방 마음이 놓였어요. 저의 생활 습관과 체질을 꼼꼼히 분석해주시고, 그에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추천해주셨어요. 특히 지방사약을 추천해주셨는데, 이 방법이 정말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한약이라고 해서 먹기 번거로울 줄 알았는데, 물만 있으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일단 한번 시도해보기로 했어요.

 



힘들이지 않고 할 수 있는 방법 , 지방사약
이렇게 처방해주신 지방사약을 복용하면서,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 솔직히 말하면, 처음에는 약을 먹는다는 게 조금 부담스러웠지만, 먹다 보니 금방 익숙해졌어요. 무엇보다도 이 약 덕분에 체지방이 줄어드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먹기도 편안하고, 물만 있으면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게다가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면서도 큰 무리 없이 다이어트를 할 수 있었어요. 처음에 걱정했던 것과 달리, 살이 빠지는 게 눈에 보이니까 정말 신기하더라고요.

 

 



의정부 다이어트한의원 덕분에 달라진 옷 맵시, 다시 찾아온 자신감
다이어트를 시작한 지 몇 주가 지나면서 체중이 점점 줄어들기 시작했어요. 체중계의 숫자가 줄어드는 걸 보면서 뿌듯함을 느꼈고, 무엇보다 옷을 입었을 때 예전과 다른 핏이 나오니까 너무 기분이 좋더라고요. 그동안 맞지 않아서 옷장에 넣어뒀던 옷들도 다시 꺼내 입을 수 있게 되었어요. 이게 다 의정부 다이어트한의원 덕분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이제는 요요 걱정 없이 꾸준히 다이어트를 이어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의정부 다이어트한의원 덕분에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이제는 다이어트를 한다는 것이 스트레스가 아니라, 오히려 즐거움이 되었어요. 의정부 다이어트한의원 덕분에 저는 힘들이지 않고, 즐겁게 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이제는 체중을 줄이는 것뿐만 아니라,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는 데도 집중하고 있어요. 여러분도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 너무 무리하지 말고,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다이어트를 해보세요. 다이어트한의원에서 시작하는 다이어트는 저처럼 큰 변화를 가져다줄 거예요.

 



 

 

 

흥선동, 호원동, 장암동, 신곡동, 자금동, 가능동, 녹양동, 양주동, 금오동, 마전동, 우이동, 도봉동, 중계동, 상계동, 송산동, 광사동, 남방동, 덕계동, 만송동, 산북동, 어둔동, 유양동, 고산동, 낙양동, 민락동, 산곡동, 용현동, 자일동

 

 

 

 

 

자연과한의원 의정부 : 네이버

방문자리뷰 47 · 블로그리뷰 11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