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정보!

크루아상에 대해서 알아보자

아이이 2023. 7. 20. 16:18

 

 

크루아상은 프랑스에서 유래된 맛있고 바삭바삭한 페이스트리라고 합니다.

대한 몇 가지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루아상은 오스트리아의 비엔나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 매혹적인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대 크로와상의 선구자는 1683년 칼렌베르크 전투에서 오스트리아군이 오스만 제국에 승리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13세기에 만들어진 초승달 모양의 페이스트리인 "킵펠"이라고 믿어집니다. 이 과자는 오스트리아의 공주인 마리 앙투아네트가 프랑스의 왕 루이 16세와 결혼하면서 마침내 프랑스로 전해졌습니다.

프랑스 소개된 빵이라고 합니다. 크루아상의 인기는 19세기 동안 프랑스에서 치솟았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유명한 프랑스 여왕인 마리 앙투아네트가 프랑스 궁정에 페이스트리를 소개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최초의 진정한 프랑스 스타일의 크루아상이 만들어진 것은 1830년대가 되어서였습니다.어거스트장이라는 이름의 오스트리아 제빵사는 파리에서 킵펠 버전을 포함한 비엔나 페이스트리를 파는 비엔나 빵집을 열었습니다. 크루아상의 인기는 빠르게 성장했고, 곧 프랑스 빵집의 주식이 되었습니다.

프랑스의 상징이 된 크루아상은 오늘날, 크루아상은 프랑스 요리의 가장 상징적인 상징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종종 아침 페이스트리로 즐기거나, 버터와 잼과 함께 제공되거나, 초콜릿, 아몬드 페이스트, 햄, 또는 치즈와 같은 다양하고 달콤하거나 고소한 재료로 채워집니다. 전통적인 준비는 버터와 반죽의 층을 포함하는데, 이것은 페이스트리의 특징적인 얇은 질감을 만듭니다.

세계적인 인기가 된 크루아상은 인기가 너무 좋아지게 되면서

국경을 넘어 전 세계 빵집과 카페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것의 맛있는 맛과 다재다능한 자연은 그것을 문화들 사이에서 사랑받는 음식으로 만들었습니다.

크로와상 만들기도 인기가 많아졌는데요.

크로와상을 만드는 것은 기술과 정확성을 요구하는 시간 소모적인 과정입니다. 반죽은 밀가루, 물, 효모, 소금, 그리고 설탕으로 만들어지고 나서 라미네이션이라고 알려진 기술을 통해 버터 층과 결합됩니다. 반죽은 여러 번 말리고 접어서 수많은 버터 층을 만들어 내는데, 이것은 구울 때 바삭바삭한 질감을 만들어냅니다.

커피나 차와 함께 즐기거나 맛있는 샌드위치의 재료로 사용되는 크로와상은 전 세계 사람들의 입맛에 계속해서 기쁨을 가져다 줍니다!